티스토리 뷰

아프리카tv 인기 bj 외질혜는 지난 15일 bj 금강연화에게 정식으로 사과하였습니다.



사건의 발단은 이렇습니다.

[사진 = 아프리카tv bj 금강연화]

bj 외질혜의 남편인 bj 철구는 열혈팬과의 배틀그라운드 미션 중 실패를 하여 파마 벌칙이 걸립니다. 이에 철구는 헤어디자이너이자 아프리카tv bj인 금강연화에게 찾아가 파마를 부탁하게 됩니다.

머리를 다듬던 중 철구는 금강연화에게 자신뿐만 아니라 딸인 연지에게도 파마를 해주기를 요청하였고 금강연화가 이를 흔쾌히 허락합니다.



그러나 철구의 아내인 외질혜는 딸 연지가 모발이 얇아 파마가 잘 안 나올 것이며 어린 딸에게 독한 파마약은 좋지 않다, 차라리 파마 말고 다른 걸 하는 게 어떻겠냐며 철구를 설득하려 합니다. 

하지만 이미 마음을 굳힌 철구는 외질혜의 말을 무시하고 딸을 데려오는데요. 연지의 머리를 본 금강연화는 외질혜의 말마따나 연지의 모발이 얇아 파마가 뚜렷하게는 나오지 않을 것이라며 미리 당부를 합니다.

우여곡절 끝에 연지의 파마 시술이 들어가고 금강연화와 그의 동생은 어린 연지가 긴 파마 시술을 마칠 때까지 잘 놀아주고 달래주었습니다.

파마 시술이 끝날 무렵 외질혜가 도착합니다. 그녀는 곧바로 연지에게 달려가 머리 상태를 확인한 뒤 파마가 잘 나오지 않았다며 토로를 합니다.

외질혜의 말에 분위기는 갑자기 싸늘해지고 금강연화의 표정도 점점 굳어갔습니다. 금강연화는 걱정했던 것보다 볼륨도 잘 살고 파마가 잘 나온 것이라며 외질혜에게 변명 아닌 변명을 하였지만 외질혜는 그 말을 무시한 채 연지에게 '안 나왔거든~ 안 나왔거든~' 라며 금강연화에게 무안을 줍니다.

그 광경을 지켜보던 철구는 '인성 봐라 인성 어휴..'라며 외질혜를 타박하였고 그와 동시에 채팅창 분위기도 싸-해졌습니다.

방송이 끝나고 난 뒤 인터넷방송갤러리에서는 금강연화가 무료로 파마 시술을 해주었음에도 적절치 못한 태도를 보인 외질혜를 질타하는 글들이 도배되었고 그중 하나는 개념글에 올라가 무려 1000개가 넘는 추천 수를 받습니다.(지금은 삭제됨)

[사진 = 아프리카tv bj 외질혜]

결국 외질혜는 지난 15일 개인 방송을 통해 이 사건에 대한 해명을 하였습니다.(http://vod.afreecatv.com/PLAYER/STATION/28840624) 



애당초 자신은 연지의 파마를 극구 말렸으며 이를 억지로 밀고 간 것은 철구였다, 또한 대한민국의 그 어느 엄마라도 미용실에 자식이 끌려가 머리가 그렇게 되면 화를 낼 것이다, 덧붙여 자신이 화를 낸 상대는 금강연화가 아니라 철구였다며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.

끝으로 외질혜는 요새 대장 내시경 때문에 두통도 심하고 몸 상태가 말이 아니라 그런 것 같다며 무릎을 꿇고 bj 금강연화에게 사과의 뜻을 표하였습니다.

이 방송의 풀영상은 철구의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.

댓글
  • 프로필사진 금강제화 그놈의 대한민국엄마는...철구도 아빠아녀 머리 그렇게이상하지도않더만 2018.01.10 23:37
  • 프로필사진 ㅇㅇ 예전부터 느끼는거지만 철구가 진짜 많이 참고 철구가 진짜 불쌍하다는걸 많이느낌 2019.03.24 15:31
댓글쓰기 폼